본문 바로가기
요리+장보기 관련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2인 가족, 저렴하게 주말 온라인 장보기~!!!

by 근면한 리뷰 2020. 10.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D

 

저는 온라인으로 장을 많이 보는 편인데요.ㅎ

"GS fresh" 랑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편이에요~

롯데마트, 이마트는 왠지 모바일로 쇼핑하기가 

불편하게 되어 있어서 저는 홈플러스가

저한테는 제일 편하더라고요~!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저는...

사야 할 것을 미리 적어서 구매하긴 하지만...

신상이 뭐가 나왔나 굉장히 궁금해하는 편이라...

(온라인마트 구경하는 것도 좋아해요..ㅎ)

사진처럼 어떤 신상품이 나왔나 확인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따로 있어서 더 보기 좋더라고요 ㅋ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야간개장 할인 쿠폰

 

주말 저녁에 들어가면 

사진처럼 "야간개장 할인쿠폰"도

항상 주는 건 아니지만

자주 발급해주는 편이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어요.ㅎ

 

이번에는

쌀이랑 물이랑 큼지막한 것들이 살게 있고

4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배송이 무료인데

충분히 장바구니가 채워질 것 같아서,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했어요~

 

온라인 마트 여기저기 들어가 보니

홈플러스 쌀이 지금 제일 저렴해서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 장 보기로 결정!!!!

 

 

 

 

배송이 오면 저렇게 카톡이 와요ㅎ

배송시간은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확인 후에 원하는 시간에 배송받으시면 됩니다.ㅎ

 

Tip.

주말 토요일은 항상 마감이 빨리되서

주말에 받으시려면 좀 더 미리 장을 보시고,

원하는 주말 시간에 배송이 되도록

빨리 주문하시는 게 좋아요.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홈플러스 장보기

 

"배송이 왔어요~:)"

 

장을 볼 때 처음에는 사고 싶은걸 다 담고,

(그러면 10만 원은 진짜 훌쩍~ㅠ)

목록을 보면서 불필요하다... 아껴야 한다...

정말 먹고 싶니...? 를 저에게 물어보며

하나씩... 하나씩... 지워요....

 

그렇지만 7만원 이상 할인을 받기 위해

타협해서 먹고 싶은걸 남깁니다...ㅋㅋㅋ

 

이렇게 선택된 아이들!!!!

 

 

 

 

라이스텍_행복한 쌀 5Kg : 18,900원

 

쌀은 명절에 엄마가 올라오셔서 밥을 해주셨는데,

오랜만에.... 다시 살림을 하려니....

쌀이 똑 떨어진걸 이제야 발견한 거예요....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샀어요~ㅎ

 

 

 

바른샘물 : 2,490원 (x 2개)

 

물도 다 떨어져 가길래 구입했습니다~

저는 성분은 그렇게 보는 편은 아니고요.

물은 가격위주로 보는 편입니다.

홈플러스에서 가장 저렴한 물이라

장 볼 때 애용하고 있습니다.ㅎ

 

 

 

 

백두 한돈_돼지 뒷다리 1.8Kg : 14,250원

 

수육 하려고 돼지 뒷다리도 구입했어요~ㅎ

보통 삼겹살이나 앞다리로 구매하는데...

뒷다리가 저렴하기도 하고,

저번에 사서 수육 해 먹었는데

충분히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할 때 앞다리랑 가격 비교해서 

저렴한 부위로 사 먹습니다!

 

 

 

 

대상_일상 가정식_장어탕 : 5,990원

대상_일상 가정식_나주곰탕 : 4,990원

 

 

부산에 놀러 간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에이치에비뉴 호텔 광안리점] 적극 추천하는 이유! 부산 석양 맛집 :)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부산 <에이치에비뉴 호텔 광안리점>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해당 호텔은 #아고다 에서 근무하는 처제가 아주 저렴하게 예약을 해줘서 10월 29일에 방

sincere-review.tistory.com

 

그때 저희 아빠가

신랑한테 붕장어 구이랑 장어탕을 사줬거든요 ㅎ

처음 먹어본 거였는데 생각난다고,

맛있었다고 가끔 장어탕을 찾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나주곰탕, 신랑은 장어탕을 한번 먹어보라고

그냥 한번 사봤습니다 ㅋ

 

 

 

Tip.

저는 사골곰탕에 수육 삶은 걸 넣어서

고기 국밥으로 먹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나주곰탕에도 한번 넣어서 먹어보려고

사골곰탕 대신에 구매해 보았습니다.ㅋㅋㅋ

(맛있습니다~!!!)

 

맛 : 신랑도 괜찮다고 하고 저도 잘 먹었습니다!!!

(포스팅하는지 금... 저녁으로 이미 먹었음...ㅋ)

 

 

 

 

팔도진미_강원도 춘천식 닭갈비 1Kg : 8,990원

 

돼지고기도 참 좋아하지만...

닭도 정말 좋아하는데,

닭갈비를 저렴하게 세일하길래

한번 먹어보려고 담았어요.ㅎ

오자마자 양배추랑 양파랑 깻잎이랑 넣어서 

신랑이랑 둘이 잘 먹었습니다!!!ㅋ

(다음날 볶음밥까지 해서 싹~!!! 배 터지게 먹음...)

 

맛 : 양도 많고 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습니다.

더 매운 걸 원한다면 매운 소스나 청양고추를!!!

 

 

 

 

양파_중망 : 3,990원

 

야채나 과일은 웬만하면 동네 마트나 시장에서

보고 구입하는 걸 선호하는데...

이번엔 그냥 귀찮아서 샀어요...ㅋㅋㅋ

항상 신선했는데,

이번 꺼는 안네가 좀 썩어서 실망....

 

 

 

 

매일우유 : 3,000원 (2+1 행사)

 

우유는 원래 딸기맛 1개랑 초코맛 2개를

매일우유 제품으로 구입했는데,

품절이 되어가지고...ㅠ

덴마크 초콜릿 우유랑 매일 커피우유로 왔어요;;;

(딸기우유 먹고 싶었는데...ㅠ)

 

2+1 행사여서 3개를 담았고요~

신랑이 초콜릿 우유를 먹고 싶다는 말을

생전 별로 한 적이 없었는데...

지난번에 갑자기!

초콜릿 우유를 찾았던 게 생각이 나서

마침 세일도 하길래 담았어요~!!!♡

 

 

 

 

매일_바리스타 디카페인 라테 : 4,500원

(2+1 행사)

 

요거는 제가 좋아하는 커피우유!!!ㅋ

이거랑 로우 슈가랑 2+1세일 하는 거 보면

항상 구입해서 쟁여놓는 편이에요~!

커피맛은 잘 모르는 편이지만...

그냥 제 입맛에 제일 잘 맞아요.ㅎㅎㅎ

 

 

 

미니 초코크리스피 : 5,990원 (1+1 행사)

 

제가 좋아하는 초코 크리스피 과자가 있는데,

패키지도 비슷하고 모양도 똑같아서...

미니로 나왔구나!!! 하고,

마침 1+1 세일도 하고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신나게 장바구니에 담았는데....

중국 짝퉁이더라고요...ㅋㅋㅋ

맛이 달라요...ㅋㅋㅋ

그냥 가끔 초콜릿 과자가 먹고 싶을 때

하나씩 먹는 걸로....ㅎ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구매 내역에 따라 회원 등급별로 쿠폰을 주는데

저는 Red+ 등급이라서,

7만 원 이상 8% 할인이 된답니다 ㅎ

그리고 카드사별로 중복할인 쿠폰도 줘서

살 거 많을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보통 카드사 할인은

8만 원 이상 5% 할인 쿠폰을 줘요~)

 

그래서

이것저것 할인받고 쿠폰 할인도 받아서

총 21,850원 할인!!!!

74,030원에  장보기를 완료했습니다!

(너무 잘 먹어서... 장 봐도 며칠 안가네요...)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로

할인도 많이 받으시고,

비교해보시면서 저렴하게 장보시기 바래요~!!!

 

추천합니다~!!!: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