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장보기 관련

[CU편의점-대만 85도씨 소금커피] 편의점 간식거리 구경, 저녁 나들이!

by 근면한 리뷰 2020. 10.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요즘 이상하게 케이크 종류나

달달한 간식거리 들이 너무 당겨서...

빵집에서 케이크를 한판 씩 사기는 좀 그렇고...

자꾸 편의점에 가게 되더라고요 ㅠㅠ

(편의점 쇼핑,구경 너무 재밌지 않나요...??ㅋ)

 

일이 끝나고 퇴근하고 집에 왔는데,

참아 보려고 했지만...

결국 남편을 저녁 나들이하자고 꼬셔서...

동네 마실 하는 척 남편을 근처 편의점 쪽으로

유인(!?)했습니다... ㅋㅋㅋ

 

근데,

가는 길에 CU편의점 트럭이 지나가는 거예요~!!!

운명~Destiny~!!!♬

"아!! 지금 물건을 새로 채우고 가는 길이구나!!"

하는 걸 본능적으로 느꼈고...ㅋㅋㅋ

가득 채워졌을 매대를 생각하며 신나게!

CU편의점으로 갔어요~!!!ㅋㅋㅋ

 

역시나~>ㅁ<*

직원분이 방금 배송 온 물건들을

매대에 열심히 채우고 계시더라고요~

채우는데 방해가 될까 봐 밖에서 기다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 앞에서 기다리는 동안

남편은 저녁 산책이 아니라

편의점에 데려오려고

자기한테 수작 부린 거냐고 물어봤지만...

쉿~!! ㅋㅋㅋㅋ

(진지함...ㅋ)

저는 들어갈 타이밍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어느 정도 물건이 다 채워진 것 같아서

안 기다린 척 편의점에 들어갔어요~ㅎ

 

 

 

CU편의점, 대만85도씨소금커피,대만소금커피

 

새로 채워진 물건들이 목표였지만,

한 바퀴를 돌며 다른 물건들을 일단 구경했어요~

과자는 딱히 살게 없었고,

(간식 바구니에 아직 한가득...)

 

그냥 저녁용이랑 후식을 사기로 했어요~!

 

 

 

우선 샌드위치가 너무 먹고 싶어서

달달한 <이건가요? 샌드위치>를 골랐습니다.

(아이돌 샌드위치를 좋아해요.ㅎ)

 

 

 

그리고 편의점에 왔으니까 괜히 김밥도 한 줄 ㅋ

그중에서 안 먹어 본 것 중에 골라보려고

<통통 햄 김밥>을 골라봤어요~!!!

충무김밥도 팔길래 엄청 고민했는데....

"어서 와~한국은 처음이지!" 프로그램을 보는데

통영 충무김밥을 너무 맛나게 먹어서 

보면서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ㅠ

그렇지만 편의점에서는 먹고 싶지 않아서

무난한 편의점 김밥을 골랐습니다~

 

맛은 그냥 그랬어요~

딱! 상상한 햄 김밥 맛~ㅋ

다시 사 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

 

 

 

그리고 역시나 단 게 너무 먹고 싶어서

<초코 브라우니 타르트>도 한 개~!!

치즈 타르트도 옆에 있었는데...

달달한 초코가 오늘은 더 당겨서 초코만 샀어요~!

 

집에 와서 제일 먼저 뜯어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상상과 다르지 않은 브라우니 맛인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이건, 다시 사 먹을 거예요~ ㅎ

 

 

 

그리고 계산할 때 1+1 행사하길래 

얼른 집어 든 <킷캣 초콜릿>

그냥 계산하기 전에 막 뭐 빠뜨린 거 없나

둘러보는데 1+1 행사하길래 집었어요 ㅋ

 

 

씨유소금커피,대만85도씨소금커피,CU편의점소금커피

 

편의점에서 새로 나온 커피우유 없나...

둘러보는 걸 좋아하는데 이번에,

<대만 85도씨 소금 커피>를 발견했어요!!!!

 

예전에 유튜브에서 대만 여행하는 영상을 봤는데

소금 커피 맛있다며 막 사드시는 걸 보고 

엄청 신기하고 맛이 굉장히 궁금했었는데

CU편의점에 갔더니 딱!!! 있는 거예요~!!!

그래서 고민도 없이 바로 샀어요~ㅋ

 

 

 

대만에서 제조하고 수입해오는 커피더라고요~

저는 대만 현지에서 먹어 본 적이 없어서...ㅠ

진짜 대만에서 먹는 것과 같은 맛인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어요~;;

(대부분의 평은 다르다! 더라구요~)

 

대만에서는

커피 위에 짭조름한 밀크폼이 올려져 있고

그걸 커피랑 섞어서 마시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일단, 맛은~!!!

첫 입에?_?... 다시 한입.. ㅁ_ㅁ?

짭조름한 엄청 진한 바닐라라떼 맛?

 

바닐라라떼에 정제소금을 넣은 커피니까

당연히 맛이 그렇긴 한데...

제 입맛에는 너무 진하더라고요~

한참 유행했던

솔티드 카라멜도 저는 별로 안 좋아해서...

제 입맛에 맞는 커피는 아니더라고요^^;;;

(카페인 함량도 높기 때문에 주의하세요)

 


솔티드 카라멜 맛을 좋아하시거나

단짠단짠을 굉장히 좋아하신다거나

진한 바닐라라떼를 즐겨 드시는 분이 시라면

한번 도전해 보셔도 될 것 같아요 ㅎ

(저는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