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장보기 관련

[꼬북칩 초코츄러스] '제2의 허니버터칩'이라는 '꼬북칩 초코' 솔직 리뷰

by 근면한 리뷰 2020. 10.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제2의 허니버터칩'이라고 불리는

#꼬북칩초코츄러스 를 먹어보았습니다 ㅎ

 

매번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뭐든지

오리지널을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뭔가 가미된걸 별로 안 좋아하는..???

 

예를 들면, 

포카칩도 어니언맛 말고 그냥 오리지널이 좋아요.

 

꼬북칩 콘수프맛은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그리고 꼬북칩 달콩인절미맛도 먹어봤고,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꼬북칩 달콩인절미맛!ㅎ)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이 나왔다고 했을 때 

진짜 너무 궁금했는데...

이번에 먹어보게 되었네요!!!

 

 

처음에는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으로 사려고 했었는데...

매번 품절이라 사지를 못했어요~

그렇게 잊고 있다가 동네 마트에 갔는데 있길래

바로 장바구니에 담아왔죠~!!!ㅎㅎㅎ

(기부니가 정말 좋더라고요.ㅋㅋㅋㅋㅋ)

 

 

 

꼬북칩초코츄러스, 꼬북칩 초코츄러스
꼬북칩초코츄러스맛, 꼬북칩초코츄러스

 

<#꼬북칩 초코츄러스 136g, 1,980원>

 

#꼬북칩 초코츄러스 는 65g, 136g 160g 

이렇게 세가지 용량이 있는데,

저희 동네 마트에서는 136g짜리만 팔더라고요~

적지도 않고 많지도 않고 딱 좋네요.ㅎㅎㅎ

 

 

 

 

유튜브로 먼저 접하면서 맛이 너무 궁금했는데....

 

향은,

코코아향 + 시나몬향? 

이름이랑 똑같이 초코 + 츄러스향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맛은,

엄청 진한 초콜릿 과자 맛은 아니고요~

사진만 보셔도 뭔가....

엄청 진한 초코색은 아니잖아요?

맛도 그러합니다..ㅎㅎㅎ

 

코코아향 첨가 과자? 

그냥 연한... 초코맛이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살짝 시나몬 향이 더해진...

(초코맛을 느끼기 위해 계속 먹어야 하는.....????)

 

진~한 초콜릿 과자 맛을 생각하고 구매하신다면

실망하실 것 같아요~!!!!

 

남편은 이게 무슨 맛이야? 하더라고요~

꼬북칩은 달콩 인절미맛이 최고라며....ㅎㅎㅎ

 

저도 너~~~~ 무 기대를 하고 먹어서인지,

생각보다 그냥... 그냥... 흠.... 그랬어요.ㅋㅋㅋ

 

마약 같은 과자라고 하기도 하고,

중독성 장난 아니라고 해서

제가 너무 기대를 했나 봐요.ㅎ

저는 그냥 다른 초콜릿 과자를 사 먹겠습니다.ㅋ

 

저의 개인적인 입맛에는

조금 아쉬운 초콜릿 과자 맛이었고요~

(좋아하시는 분은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ㅎ)

 

새로 나온 과자를 먹어보는 재미도 있잖아요..???

 

그런 의미로라면

한번 드셔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

이상 #꼬북칩 초코츄러스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