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장보기 관련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30분~1시간 내로 총알 배송받음! 급할 때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쵝오~!!

by 근면한 리뷰 2021. 5.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 청국장을 끓이려는데

마침 두부가 똑! 떨어진 거예요ㅠ 

저는 두부를 너~무 좋아해서

찌개에 두부가 없으면 안 되거든요....ㅎ

 

밖에 나가기는 너무 귀찮기 때문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하기로 했어요.

이전에도 주문한 적 있었는데

진짜 30분 정도 만에 오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빨라서 진짜 놀랐어요~!!!

 

예전 첫 주문할 때는

할인 혜택도 많았기 때문에

진짜 저렴하게 구매했었어요~!

 

마켓컬리나 다른 사이트처럼

첫 주문 시 100원 이벤트도 있어서

불닭볶음면을 100원에 구매했었어요ㅋ

 

첫 주문 이외에도

할인쿠폰 등 다른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기 때문에

언제든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ㅎㅎㅎ

 

이번에도 배송비쿠폰등 할인쿠폰을 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

 

 

 

홈플러스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장보기

 

소량으로만 담아서 일단 구매했어요~!

 

역시나...

1시간도 안 돼서 칼 도착!!!!ㅋ

청국장을 끓이기 위해 물을 끓이고

육수를 우려내는 사이에... 도착 ㅋㅋㅋ

 

 

 

 

1+1 행사

씨제이 행복한콩 부침용 두부 380g*2 : 1,990원

 

마침!!

두부가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기부니가 참 좋았어요 ㅋ

저는 찌개용 두부는 너무 흐물흐물해서 

그냥 부침 두부를 찌개에 넣어서 먹는데

이벤트 중이라 득템!!!

 

 

 

 

★ 추천 ★

 

1+1 행사

동원 프라임 돈까스 560g*2 : 5,990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인데,

가성비 대비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개인적인 취향일 수도 있습니다 ㅋ)

운 좋게도 이 상품도 1+1 행사 중이어서

바로 담았죠!!

 

 

 

 

2+1 행사

오뚜기 오즈키친 영양 닭죽 450g*2

오뚜기 오즈키친 트러플 전복죽 450g*1

: 7,980원

 

남편이 약을 먹는 게 있어서

가끔 속이 너무 안 좋다고

죽을 찾는 경우들이 종종 있어서

마침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가장 좋아하는 닭죽과 전복죽을 담았어요!

 

 

 

 

★ 추천 ★

 

삼립_오븐에구운호두파이 240g : 5,990원

 

예전에 남편이 노브랜드에서

먹어보고 싶다고 사 왔었는데....

그때는 이런 거 왜 사와냐고 머라고 하다가

한 입먹고 완전 반해버린.....ㅋ

 

 

 

호두파이 같은 거

돈 주고 사 먹은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이건 저렴하기도 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노브랜드에 다시 갔을 때는 없어서 아쉬웠는데....

두부를 사러 들어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있다니...!!!!!!

발견하자마자 바로 구매!!!

 

왕 추천합니다!!!ㅎㅎㅎ

 

 

 

 

한국야쿠르트_연남동방앗간참깨라떼 250ml : 990원

 

티비, 동네 한 바퀴 프로그램에서

연남동에 가서 참깨 라떼를 먹는 걸 보고

참 신기하다, 무슨 맛일까? 궁금했었는데...

편의점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너무 신기했지만

구매하지는 못했었어요~

근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도

마침 팔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구매를 해봤어요 ㅋ

 

(재구매 의사 없음..)

걸쭉~한 참깨 우유 커피맛 ㅋ

 

 

 

 

롯데 AIRBAKED 포테이토 85g : 1,790원

 

1+1 행사

미니 초코 크리스피 175g : 5,990원

 

나머지는 간식들 ㅋㅋㅋ

새로 나온 과자인 것 같아서 장바구니에 담고,

저 초코릿은 남편이 잘 먹는데 똑떨어지기도 했고

1+1 행사를 하길래 담았죠!! ㅎㅎㅎ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주문가능시간

11:00~22:00

 

이번에도 배송비 쿠폰등 할인쿠폰을 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가짓수는 아무래도

<홈플러스인터넷쇼핑몰>보다 적지만,

급하게 구매해야 하는 상품이 있다면

정말 편리하답니다 :)

 

<홈플러스인터넷쇼핑몰>과 다른 이벤트들로

1+1 으로 행사하는 상품들도 있어서

득템하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지역마다 배송이 안되는 지역들도 있으니까,

확인해보시고 급할 때 한번 이용해보세요~!!!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