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장보기 관련

[GS Fresh mall]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온라인 장보기 사이트!!! (feat. 할인 이벤트 자주 하고 득템 하기에 최고!)

by 근면한 리뷰 2021. 7.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 입니다.

 

오늘은 

GS fresh mall 에서 구입한 상품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고

거의 매일 들여다보는 사이트인데....

지금 보니까 리뷰를 한 번도 안 했더라구요...;;;

 

여기서 너무 자주 구입을 하고

너무 일상이다 보니까 까먹은 듯 합니다...ㅠㅠ 

(온라인으로 장 볼 때

제일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가

GS fresh 몰인데 한 번도 리뷰를 안 했다니.....)

 

 

GS Fresh 를 자주 들여다보는 이유는

세일을 일단 많이 하구요!

할인 쿠폰도 자주 날라오고

주말에는 전 품목 20% 세일로 더 저렴하구요!

간혹,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도 하구요!

(예전에는 아주 많이 했는데,

지금은 위 이벤트는 빈도가 조금 줄었어요.)

 

장 보면 사실

5만원, 10만원은 그냥 넘기는 경우가 많거든요.

7만원 이상 사면 베지밀을 한 박스 주기도 하고,

유산균, 탄산수, 라면, 음료, 탄산수 등등

뭐든지 아주 한박스로 줌^0^*

(엄청 여러 가지로 이벤트 해요.)

 

배송 오면 돈 번거 같아서

아주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

 

 

요즘에는 일 년 내내 채소 최저가 이벤트로 

매일매일 시간대별로 다양한 야채를

"100원" 에 구입할 수 있죠.

 

위빅(위대한 빅세일) 코너도

5시를 전후로 빅세일을 진행해서 득템

하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5시가 지나면 다른 상품으로 변경되어서 

이벤트가 계속 진행됨.)

 

 

한마디로!

세일을 자주 하고,

득템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단점은...

배송 쓰레기가 많이 나와요...ㅋㅋㅋ

포장 비닐이 한 사람 들어갈 정도로 큽니다.

 

그래서 분리수거할 때 비닐로 사용하기도 하고,

같이 오는 종이봉투는 엄청 크고 튼튼해서

베란다에서 고기 구워 먹을 때

바닥에 깔고 기름종이로 사용합니다.ㅋㅋㅋ

 

 

암튼!!!

온라인으로 장을 보신다면

GS Fresh mall 정말 추천드려요!!! :)

 

 

 

 

제가 구매할 때는

프레시 프렌즈 페스타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아주 저렴하게 장을 봤어요!

 

쿠폰을 사용하고도

결제금액이 50,000원이 넘으면

통신사 할인 3,000원도 할인받을 수 있어서

정말 저렴하게 장을 보았답니다. ㅎㅎㅎ

(당연히 GS포인트가 있다면 그것도 사용 가능)

 

암튼!

마침 먹을 것도 떨어지고 

프레시 프렌즈 페스타 이벤트로

할인도 빵빵하게 진행하니까 

필요한 상품과 세일 상품들을 구경하면서

장바구니에 열심히 담아보았습니다.ㅎㅎㅎ

 

 

 

 

세일을 많이 하는 기간이라 

사람들이 주문을 많이 해서인지

원래 배송시간을 설정할 때 주말을 제외하고는 

마감이 빨리 되는 편이 아니었는데,

원하는 시간이 전부 마감이라

이틀 정도 뒤로 시간 설정해서 배송을 받았어요!

 

그리고

1+1 행사하는 상품들 중에서 사고 싶은 것들을 

담아 놓고 다음날 결제를 하려는데

금방 품절이 되서 그런 것들은 제외했구요...ㅠㅠ

 

있을 때 얼른얼른 구입하세요!!!

 

 

 

 

오뚜기_진짬뽕 : 3,650원

농심_안성탕면 : 2,340원

 

 

요즘 남편이 하도

짬뽕을 시켜 먹자는 말을 많이 해서

진짬뽕으로 대신...ㅋㅋㅋ

짬뽕라면들 중에서는 진짬뽕이

제일 입맛에 잘 맞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안성탕면!

안성탕면은 집에 항상

떨어지지 않게 채워둡니다.

 

 

 

 

꽃상추 120g*2 : 3,030원

청양고추 200g : 1,920원

리얼_한번에 먹는 쌈무 150g : 850원

맑은물에_편리한 2컵 두부 500g*2 : 1,950원

Dole_언제나 쫀득~함! 바나나 1kg : 2,120원

삼계탕 재료 100g : 2,540원

 

 

그리고 양심상 야채(..!?)들...조금 ㅋ

남편은 두부조림을 좋아하고

저는 찌개에 두부가 없으면 안 되기 때문에

두부는 냉장고에 항상 떨어지지 않게 채워두고 

가능하면 550gx2개 묶음을 사거나

1kg 짜리로 구매를 해요~!

 

그리고 남편이 기력이 없을 때는

늘 삼계탕을 찾기 때문에

닭은 필요할 때 사도, 삼계탕 재료는 꼭!

세일할 때 쟁여둡니다.

(닭보다 삼계탕 재료가 더 비싼 거 같아요....)

 

그리고 고기 먹을 때 쌈무를 먹는데,

좀 큰 거를 사면 처리하기가 애매한데

GS프레시몰에서 파는 한 번에 먹는 쌈무는 

딱! 한번 먹기 적당한 양이라

GS프레시몰에서 장을 볼 때는

이것도 꼭 구비해두는 편입니다. ㅎㅎㅎ

 

 

 

 

롯데_셀렉션 500ml : 3,390원

GS Fresh_빅 불고기버거 : 2,130원

오리온_눈을감자 113g : 1,940원

알라_크림치즈(플레인) 150g : 3,070원

블랑제리_블루베리 베이글3입 300g : 4,230원

 

1+1 행사

프렌치까페_로스터리 킬링샷(아메리카노) 500ml*2 : 1,790원 

 

 

그리고 간식... ㅎㅎㅎ

사무실에 가끔 출근할 때

가지고 가려고 1+1행사 하길래

아메리카노를 담았구요~

 

불고기버거는 제가 좋아하는 아이라

장 볼 때마다 거의 사서 먹는 편입니다. ㅋ

 

어릴 때부터 먹던 셀렉션 아이스크림도

엄청 할인하길래 담고,

좋아하는 눈을 감자도 하나 담고 ㅎㅎㅎ

 

그리고!!!

GS프레시몰에서 진짜 추천하는 상품!!!

블랑제리 블루베리 베이글!!!

(저만 그런 게 아니고

정말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더라구요)

 

남편이 빵 맛있다고 별로 하지 않는데

이건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0^*

쫄깃하고 블루베리도 많이 들어있고 

오븐에 구워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크림치즈까지 발라먹으면 쵝오~ >0<*)

 

다른 분들의 리뷰를 보면 

이 베이글 때문에,

GS프레스몰을 이용하시는 분도 있으시더라구요!

저도 그분의 리뷰에 홀려서 구매했는데

진짜 맛있어요!

 

추천을 드립니다^^*

 

 

 

 

베지밀_달콜함 베지밀 비(고칼슘) 190ml x16입 : 6,800원

GS Fresh_밥값하는 찰현미 3kg : 10,930원

 

 

남편이랑 저랑 좋아하는 베지밀B도

세일할 때마다 담아서 구입합니다.ㅎㅎㅎ

(달달한 게 좋아~!!^^*)

 

현미도 마침 똑! 떨어져서 구입했구요~!

 

 

 

 

미트포유_캠핑팩 돌돌말이 수입대패삼겹살 1kg (냉동) : 8,440원

풀무원_얇은피 꽉찬속 고기만두 400g*2 : 5,950원

사옹원_파래 연근튀김 1kg : 10,210원

 

 

삼겹살은 먹고 싶은데

귀찮아서 빨리 구워 먹고 싶을 때

먹으려고 대패삼겹살도 하나 담고,

남편이 좋아하는 얇은피 고기만두도

세일하길래 담았습니다.

 

"사옹원 파래 연근튀김" 은 처음 사본 건데,

나이 드니까 옛날에 안 먹던

연근튀김, 연근부각 등등 

연근이 너무 좋아지더라구요....ㅎㅎㅎ

 

마침 세일하길래 눈길이 갔는데

후기도 좋길래 한 번 사보았습니다^^

 

결과는~!

대성공~!!!!!!

남편도 엄지 척!

저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0^*

 

에어프라이어에 튀겨 먹었는데

아주 맛나더라구요.

사실... 기름에 튀기면 더 맛날 것 같긴 해요. ㅋ

 

이것도 아주 추천드려요!!! :)

 

 

 

 

1+1 행사

코디_기름먹는 키친타월 140매*4롤 : 4,690원

 

유어스_DMZ맑은샘물 2L*6 (무라벨) , 2개 : 4,690원

 

 

그리고 고기류를 많이 구워 먹어서

키친타월을 빨리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1+1 이벤트 중이라 키친타월도 담았습니다.

생수도 구입했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ㅋㅋㅋ

 


 

<GS Fresh mall , 지에스 프레시몰>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온라인 장보기 사이트가 

GS Fresh 몰인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벤트를 정말 많이 진행하고

또 다양하기도 해요!!!

 

심심할 때마다

거의 매일 들여다보는데 이유는,

갑자기 이벤트 쿠폰을 주기도 하고

새로 올라오는 신상품이나 이벤트를 구경하면서 

장바구니에 미리 하나씩 담아두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기 때문이에요 :)

 

 

 

 

 

가끔 

전단이나 이벤트가 변경되기 전에 구입하고

다음날 이벤트가 변경되면

또 구입하고 싶은 게 생겨서

일주일에 몇번씩 장을 볼 때도 있답니다...ㅋ

(남편한테 혼나도...

50% 할인에 1+1이벤트 하는걸

보고만 있을 수는 없잖아요ㅠ ㅋㅋㅋ)

 

 

그리고

"심플리쿡" 이라는

밀키트 제품들도 아주 다양한데,

이벤트도 많이 하고 구입해서 먹어봤을 때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서 아주 괜찮더라구요.

요리하기 귀찮으실 때

한 번쯤 이용해보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ㅎㅎㅎ

 

 

암튼!

아직 GS Fresh 몰을 이용해보시지 않으셨다면

인터넷으로 장 보실 때 한번 이용해보세요^^

 

 

Tip.

"할인쿠폰, 통신사 할인, GS포인트"

까지 사용하시면 정말 저렴하게 장을 보시고

득템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리뷰를 쓰면서 잠시 들어가 본 사이트...

이벤트를 또 많이 하네요....

저는 오늘도 또 구매를 할 것 같습니다....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