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장보기 관련

[농심 신상-새우깡 블랙] 트러플 향이 가득한...맛이 어떠냐구요? 솔직한 맛, 내돈내산 리뷰!

by 근면한 리뷰 2021. 12.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농심에서 새로 나온 신상!

(조금 늦었지만....ㅋ)

"농심, 새우깡 블랙"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새우깡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가장 좋아하는 과자 중에 하나^^*)

 

어릴 때부터 먹었지만...

왜 새우깡은 질리지가 않는 걸까요..?ㅎ

한때는 새우깡에 꽂혀서

하루에 두 봉지씩 매일 먹은 적도 있었다는...ㅋ

 

 

새우깡 시리즈 중에서

쌀 새우깡은 솔직히 좀 별로였고,

매운 새우깡은 괜찮은데 계속 먹기는 좀 그렇고

뭐니 뭐니 해도 오리지널이 최고더라구요~!

 

그러던 중,

"새우깡 블랙"이 새로 나왔다는 걸 보고

구매 안 할 수가 없죠!ㅎㅎㅎ

가격에 흠칫... 했지만 

새우깡을 믿고 구매했습니다.

 

 

새우깡 블랙, 농심 신상 과자

 

<새우깡 블랙>

80g

 


오~!!!

패키지가 아주 고급스럽더라구요!!

 

새우 함량 2배의 고소함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의 진한 풍미

 

새우가 2배로 더욱 고소해졌다니!!!

뜯어보기 전이지만 괜히 기대가 되더라구요 :)

 

 

 

봉지를 뜯자마자,

확~~~~ 풍기는 꼬릿? 트러플 향!

일단 냄새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예감이 좋지 않았지만,

노릇하게 구워져있는 새우깡을 보니,

 

"먹어보면 다르겠지!"

"맛은 봐야지!"

하고 먹어보았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트러플의 향이 너무 강해서 

새우향은 거의 느끼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도

"몇 개만 더 먹어보자!" 하며,

몇 개를 더 주워 먹어보았지만....

아닌 건, 아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트러플이 함유된 제품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새우깡에 들어가면 맛이 있을까..?"

하면서 기대감에 구매를 했는데요~

 

역시는 역시!

저는 트러플이 안 맞는 것 같아요...ㅎㅎㅎ

 

그런데 이건

특히나 트러플 향이 너~~~~무 강해서

봉지를 열자마자 코를 강타하고!

몇 개 주워 먹고 봉지를 닫아도

냄새가 쉽게 사라지지 않을 정도....;;;

 

개인의 취향이긴 하지만,

먹어보았던 과자 중에

진한 향으로 탑1

실망도 탑1...

 

절대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한번 닫은 이후로

아무도 봉지를 건드리지 않아서...

결국은 쓰레기통행....ㅠ_ㅠ

 

결론은,

오리지널이 최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