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장보기 관련

[신상과자] 오사쯔맛탕 / 생생감자칩W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근면한 리뷰 2021. 9.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근면한 리뷰 생활 입니다.

오늘은 신상과자~!!
오사쯔맛탕 생생감자칩W 에 대해서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애정 하는 GS프레시몰에서
온라인쇼핑을 하면서 장바구니를 채우다가
또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신상 코너에서
처음 보는 과자가 있어서 담아보았습니다. ㅎㅎㅎ

해태 오사쯔 맛탕, 해태 생생감자칩W

 


오사쯔는 평소에 잘 먹지는 않는데...
남편이 예전에 오사쯔를 잘 먹던 게
기억나서 한번 구입해보았어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고구마보다는 감자를 좋아해서
과자류 중에 감자 과자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감자 관련된 신상과자는 보이면
꼭! 먹어보는 편이에요. ㅎㅎㅎ

그래서 요 아이도 먹어보지 않은 아이라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

 

해태 오사쯔 맛탕, 고구마과자, 신상리뷰


해태
오사쯔 맛탕

남편이 고구마 과자를 잘 먹기도 하지만
그냥 왠지 이번에는 저도
고구마 과자가 끌리더라구요.

질소반, 과자반으로 들어있구요.
하트 모양으로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맛은... 음...
얇은 고구마깡 맛!!???

맛은 괜찮았어요!
그치만 고구마깡이랑 둘 중에 고르라면...
고구마깡을....ㅋㅋㅋ

저는 재구매는 안 할 것 같고,
남편이 사달라고 하면 사주려구요 :)

해태 생생감자칩w, 감자칩, 신상리뷰


해태
생생감자칩W

감자 종류 과자를 워낙 좋아하고
신상에다가 나트륨도 25%나 줄였다고 하니....
안 살 이유가 없었죠.....ㅎㅎㅎ

나트륨을 줄여서 인지 정말 안 짜더라구요!
엄청 담백한 감자칩 맛이었어요~

근데 좀 밋밋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두께도 두껍고 하긴 한데....
바삭거리는 맛은 없더라구요...!

역시
오리지날 포테이토칩이....ㅎㅎㅎ
T.M.I 로...
제가 좋아하는 감자칩은,
포카칩, 눈을감자, 구운감자, 포스틱,
에어베이크드 포테이토 입니다.

<생생감자칩W> 는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아요.

 

 

 



이번에는 신상 과자에 성공은 못한 것 같은데요...ㅎ
실패하더라도 매번 새로운 과자를 구입해서
먹어 보기 전까지의 궁금증과 기대감은
늘 설레고 기분 좋은 것 같아요 :)

매번 신상 과자를 먹으면서...
"역시! 과자는 옛날 과자가 제일 맛있다!"
하면서 거의 같은 패턴으로 흘러가지만.... ㅋㅋㅋ

저는 또 다른 기대감으로
신상 과자를 기다려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