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장보기 관련

[농심-옥수수깡]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 할인 받고 구입하기! 정말 솔직한 리뷰도 함께!!!

by 근면한 리뷰 2020. 1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농심에서 1971년 새우깡,

1973년 고구마깡을 출시한 이후

무려 47년 만에 새롭게 출시한,

기존의 '깡 시리즈'를 잇는 신제품~!!!

'옥수수깡'에 관해 리뷰하고자 합니다.

 

26일 농심에서는 신제품

'옥수수깡'을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려고 살펴보는데

새로 나온 '옥수수깡' 과자가

한눈에 들어오더라고요!!ㅎ

(Destiny~♬)

 

또, 새로운 과자는 한번

먹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저는 '깡 시리즈'는 전부 다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하나에 꽂히면

계속 먹는 스타일이다 보니,

중학교 때는 매일 하루에 새우깡을

1일 2봉을 했던 적도 있습니다...

 

깡 시리즈를 전부 너무 좋아하다 보니,

고민도 없이 장바구니에 담게 되더라고요!!^^

 

 

옥수수깡, 농심옥수수깡, 홈플러스옥수수깡
옥수수깡 영양정보

 

'옥수수깡'은

통옥수수 모양에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담은 스낵

이라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참고로 인터넷에 보니 '옥수수깡'은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만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지금 홈플러스인터넷쇼핑몰에 들어가시면,

대대적으로 옥수수깡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70g 1,200원인데, 1,000원에 판매하고

다른 '깡 시리즈' 제품들과 교차구매로

4+1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계속 품절이 되고 있으니까

구입하시려면 서두르세요!!!ㅎ)

 

 

 

 

홈플러스인터넷쇼핑몰 농심 옥수수깡 행사

 

봉지를 열자마자 옥수수 냄새 확~~!

(어..? 어디서 맡아본 냄새인데.... 뭐지... 뭐지...)

약간 옥수수 + 달콤한 향이 섞인 듯한 냄새....

남편은 냄새만 맡았을 때는

"사또밥이야???" 하더군요 ㅋㅋㅋㅋㅋ

 

모양은 동글동글한 옥수수알 모양으로

통옥수수를 구현하여 귀엽게 만들어졌더라고요.

톡톡 터지는 식감이라는데 그건 잘 모르겠어요 ㅎ

 

엄마는 맛을 보시더니,

"유원지에 파는 지팡이 모양 옥수수 뻥튀기 같아"

라고 하시더라고요.

(끝 맛이 그거랑 똑같아요)

 

자극적이지는 않았고,

옥수수맛이 굉장히 진하면서

짭짤, 달콤??? 한 맛이 나더라고요~

사또밥 + 캐러멜 땅콩 + 콘칩 다 섞은 맛???

 

저는 옥수수과자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특히 꼬깔콘 군옥수수맛, 나의 스테디셀러)

'옥수수깡' 보다는 그냥,

콘칩, 꼬깔콘 군옥수수맛을 사 먹을래요......

ㅎㅎㅎㅎㅎㅎ 

 

맛이 이상한 건 전혀 아니고요!!!

불호는 없을 것 같아요~! (완전 호도 아니고....)

 

새로 나온 신제품이니까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