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데이트+맛집 관련

[에이치에비뉴 호텔 광안리점] 적극 추천하는 이유! 부산 석양 맛집 :)

by 근면한 리뷰 2020. 10.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부산 <에이치에비뉴 호텔 광안리점>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해당 호텔은 #아고다 에서 근무하는 처제가 아주 저렴하게 예약을 해줘서 10월 29일에 방문을 해서 2박을 했습니다. 

 

제가 이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는 광안리 해안 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점!!  이점 때문에 정말 추천합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예약자가 별로 없어서 사람도 거의 없었습니다.)

 

출장으로 업무를 보고 저녁쯤에 호텔에 도착을 했는데, 저희는 어떤 호텔이고 어떤 뷰, 어떤 편의 시설이 있는지도 모르고 갔다가, 정말 그 라운지 뷰를 보고 홀딱 반해서 바로 라운지로 달려가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체크인하는 곳 앞에 레스토랑이 있고, 레스토랑을 통해서 라운지로 나갈 수 있고, 투숙객은 이용료 무료입니다.)

 

 

에이치에비뉴 광안리 라운지 석양 

 

 

정말 사진이 제대로 안나와서 아쉽네요.. 

저희는 사진만 봐도 그 때의 좋았던 추억이 생각나고 바람과 온도와 냄새가 기억나는데....

(정말 너무나 좋았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그곳에만 있고 싶을 정도였어요...ㅠ) 

일단 사진 몇장 찍고 짐을 두고 저녁을 먹기로 하고 룸으로 가는 길입니다. 

 

 

 

저희가 예약한 룸 내부는  구조는 이렇습니다. 욕실과 침실로 가는 통로가 많이 좁죠!?

해당 호텔 객실마다 구조는 다른 거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침실에서 창문을 통해서 광안대교와 바다가 보이네요:D

창문을 열어 보니 바로 바다 앞이라, 갈매기 소리와 파도소리가 그 자체만으로도 힐링이 되더라고요.

 

 

에이치에비뉴 광안리점 오션뷰 객실

 

침구류가 새 거라고 표시도 되어 있고, 세면도구도 화장실 상태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전반적으로 룸 컨디션에도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통로 문을 닫으면 이렇게 욕실이 침대에서 보이는 구조입니다.!? 

아무래도 공간이 좁아서 이렇게 구조가 된 거 같은데... 재밌는 구조예요.

 

 

 

저희는 짐만 두고, 바로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첫째 날은 장인어른이 부산에 계셔서 같이 호텔 외부에서 식사와 소주 한잔하고 호텔로 복귀해서 혼자 간단히 캔맥주 한 잔을 하며 첫날 일정을 마무리를 했습니다. 

(와이프는 술을 못해서 혼자 잘...먹습니다.....)

 

 

 

 

<에이치에비뉴 광안리점>이 좋은 이유 두 번째!!

 

객실에서도 아침 해돋이!? 를 볼 수 있다는 것!!

해 뜨는 모습을 #타임랩스로도 영상을 담아 보았는데 해 뜨는 모습 아래 영상 한번 봐주세요.

 

 

에이치에비뉴 해돋이 영상

 

 

정말 하늘도 예쁘고 구름도 예쁘고, 이 예쁜 모습을 방 안에서 볼 수 있다는 것!! 너무 좋지 않나요!?ㅎ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만족감이 정말 좋습니다. 

 

이튿날은 남포동 거리만 좀 돌아다니고, 제가 좋아하는 석양을 보고 싶어서 일찍 호텔로 돌아와서 석양을 바라보며,

바다를 바라보며, 한 없이 멍을 때리고 힐링을 하고 머릿속 마음속의 복잡한 것을 다 버렸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이곳에 올 이유는 정말 충분합니다!!!

 

 

광안리 석양

광안리 석양 노을 영상

 

 

석양 정말 예쁘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을을 정말 좋아하는데, 하늘과 석양이 너무 예뻐서입니다!

이렇게 좋은 풍경을 계속 보다 보니 저녁시간이 다 되었는데

저녁도 다른 데 가지 말고 이 석양을 보면서 먹자고 해서 호텔에서 파스타와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음식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대식가인 저희에게는 양이 적어서..ㅎㅎ 만점 안 드려요!! ㅋㅋ 사실 음식 맛있습니다. 

 

투숙객에게 웰컴 드링크 개념으로 와인 교환 쿠폰을 줘서 저렇게 한잔 먹었습니다. 

 

 

에이치에비뉴 레스토랑

 

 

라운지에서 보이는 모습을 영상으로도 담아 봤습니다. 

이 뷰를 포기하고 밖에 나가서 밥 먹고 싶다고 하진 않겠죠!? 

오른쪽엔 광안리 해수욕장의 멋진 뷰! 왼쪽엔 광안대교의 웅장한 뷰!!

꼭 한번 봐주세요. 왜 이곳을 제가 추천하는지 아실 거예요. 정말 좋습니다. 

 

 

에이치에비뉴 불꽃축제 야경

 

 

 

부산 불꽃축제 때 이곳에서 보면.... 정말 너무 행복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감동의 눈물이 흐르지 않을까....

 

서울 불꽃축제 때도 감동의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있는데, 이곳에서 꼭 한번 불꽃축제를 보고 싶네요.

 

 

에이치에비뉴 불꽃축제 광안리

 

 

요즘도 저희 둘은 가끔씩 부산 <에이치에비뉴 광안리점>호텔 라운지에 다시 너무 가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정말 수많은 여행 중에 기억에 꼽을 정도로 너무나 좋았습니다. 

다시 간다면 다른데 돌아다니며 관광하지 않고, 라운지에 앉아서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하루 종일 멍~ 때리고 싶네요. 

가을에는 바다 바람이 쌀쌀하니 외투는 챙기시고, 호텔 측에서 담요도 제공해주니 감기 걸리지 말고!

건강하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