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데이트+맛집 관련

[서울 아울렛 추천] 사람이 많지 않은 현대시티아울렛은 어디...!?

by 근면한 리뷰 2020. 10.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지난 휴무일에 남편과 함께 

이사 가기 전에 알아볼 것도 있고 

쉬는 날 서점에 가서 책도 함께 읽고

공부도 하고 데이트도 할 겸 해서...ㅎㅎㅎ

#가산디지털단지 역을 다녀왔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역이 집에서 멀지 않기도 하고

아울렛이 모여있어서 득템의 기회가 많기 때문에

쇼핑 코스로 즐겨가는 편이에요~! ㅎ

 

No Sale! No Shopping!

= 남편이 항상 하는 말ㅋㅋㅋ

 

 

시어머니도 친정엄마도 서울에 오시면

항상 가는 곳이기도 하고요!!ㅎ

(고속터미널을 가장 좋아하시기는 하지만...

거기는 지하 이기도하고 환기도 안되는 것 같고

사람들도 북적북적, 유동인구가 너무 많아서

올해는 당분간 가지 않고 있어요 ㅜ_ㅜ)

 

 

#가산디지털단지역 아울렛들은

그냥 아이쇼핑하면서 눈으로 둘러보기도 좋고

아울렛마다 들르려면 한참을 걸어야 하기에

운동한다 생각하고 갔다 오자~!!

하고 갔다가 왠지 뭐라도 안사고 나오면

괜히 손해 보는 기분이 들어서

꼭 쇼핑백 하나씩은 들고 집에 오는....

아주 무서운 곳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

 

그중에

오늘은, #현대시티아울렛 에 관해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ㅎ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금요일 10:30 - 21:30

평일 10:30 - 21:00

주말 10:30 -21:30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서울아울렛추천, 현대아울렛

 

#현대시티아울렛 은

예전에는 안 그랬는데 코로나 이후로

왼쪽 출구, 오른쪽 입구로 철저히 나누어서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무 생각 없이 출구 쪽으로 진입하면

앞에 직원분께서 바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그리고

양옆으로 손소독제가 전부 비치되어 있어요!

(사람 많은 곳에서는 꼭 손 소독!!!^^*)

 

 

 

 

사실...

다른 아울렛들은 안내소 앞에만 비치되어있는데

(가끔 다 써서 안 나올 때도....)

 

#현대시티아울렛 은 입구, 출구는 물론~!!!

 

 

 

가장 좋은 점은~!!!!!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되어 있는 곳, 

그 외에도 각 층별로 여러 군데 눈에 보이는 곳에

손소독제가 전부 비치되어 있어요~!!!

 

"최고 수준의 안전 매뉴얼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는 안내판이 많이 보이는데 

"대기업?이라 다르긴 다른 것 같다..."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신경을 안 쓰고 다니면 잘 느끼지 못하시겠지만,

남편이 방역수칙에 굉장히 민감한 편이라

저도 꼼꼼히 보다 보니 다른 아울렛보다

정말 신경 쓰고 있다는 게

확실히 느껴졌습니다.

 

 

 

 

집에 티비가 완전히 고장 나서 

#현대시티아울렛 에 전자랜드가 있어서

티비를 한번 보려고 간 건데.....ㅋ

 

 

<티비가 고장난 이유>

티비 수명이 얼마나 짧은지

아랫글 한번 봐주세요!

 

[삼성TV 고장] TV수명이 이렇게 짧은가? 삼성 AS비용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삼성 스마트 TV에 문제가 생겨서 AS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증상이 어떤지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삼성 스마트 TV 고장

sincere-review.tistory.com

 

갑자기 정수기에 혹해가지고.... ㅋ

요즘 택배기사님들의 이야기가

뉴스에 많이 보이니까...

아무래도 생수를 시켜 먹는 게

너무 미안하고 죄송하더라고요~

이사 가는 곳은 4층이라

벌써부터 죄송한 마음이...ㅜ_ㅜ

 

그래서 계속 고민하던 정수기 사는걸

이제는 결정해야 할 것 같긴 했는데...

구경하다 보니 마침 맘에 드는 정수기가 있어서

정수기에 눈길이 가더라고요~ㅋ

직원분도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일단 상담을 받고 견적을 받아왔어요~!

 

 

 

 

그리고 배가 너무 고파서

'6층 푸드코트"로 올라갔습니다.

 

아울렛마다 푸드코트가 잘되어있는데,

이번에는 #현대시티아울렛 푸드코트를 갔어요.

 

#마리오아울렛 #롯데팩토리아울렛

#W몰 #현대시티아울렛

4개의 아울렛 중에 가장 트여있는 느낌을 받아서

저희가 선호하는 곳이기도 해요!

(엄청 넓고 좋아요!ㅎ)

 

평일이기도 하고 시간도 3시가 좀 넘은 

아주 애매한... 시간이라

사람이 진짜 하나도 없더라고요 ㅋㅋㅋ

 

저희는 올해 진짜 외식을 거의 안 했는데,

아침, 점심을 다 건너뛰고 간 터라

너무 배가 고파서 큰맘 먹고 갔는데....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

 

층별로 나누어진 푸드코트에서 저희는

갑자기 전복 김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제주 오전복>으로 결정했답니다!!!

 

 

 

 

저는 1인3식 세트7번!

(제주 전복라면+비빔국수+전복 김밥)

 

남편은 1인3식 세트6번! 을 선택했어요~!!!

(제주 전복죽+비빔국수+해초비빔밥)

 

 

 

 

사람이 없어서 자리에 앉기도 참 좋았습니다 ㅋ

그리고 #현대시티아울렛 은 자리마다 

안전 위생 가림막이 전부 있었는데

여기서도 또 한 번 대기업? 은 역시....ㅋㅋㅋㅋ

 

 

 

제주오전복, 현대시티아울렛

 

 1인3식 세트 7번

(제주 전복라면+비빔국수+전복 김밥)

 

 

 

 

1인3식 세트 6번

(제주 전복죽+비빔국수+해초비빔밥)

 

 

생각보다 양은 굉장히 적었습니다.

 

메인 메뉴는 양이 좀 있고

나머지는 적다고 말씀해주시기는 했는데...

저랑 남편의 1인분 기준에는 아쉬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본찬으로 오징어무침도 주는걸

블로그에서 봤던 것 같은데, 

다 떨어지셨는지 그냥 단무지...)

 

그리고

전복 김밥 2개 있는 걸 제가 먹었는데...

남편이 저 혼자 다 먹었다고 엄청 구박을 줘서.....

(지금까지도 계속 구박을....ㅋㅋㅋ)

 

아무래도 양도 안찰 것 같고

전복 김밥을 아예 따로 시키자고 해서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사람이 많이 없는 건 좋았는데...

음식재료도 같이 없더라고요...ㅋㅋㅋㅋㅋ

(준비하시는 중...ㅜ_ㅜ)

 

마음이 급하시다며 준비 중이라며

너무 죄송해하셨는데....

많이 먹는 저희가 잘못이죠 뭐...ㅜ_ㅜ ㅋ

 

맛은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전복 김밥을 메인으로 꼭 시키려고요!

저희처럼.... 대식가인 커플이시라면...

꼭 메뉴 3개 정도는 시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렇게....

배가 전혀 차지 않은 저희 둘은

집에 와서 결국 새벽회를 배 터지게 시켜먹고

올 때 사온 과자들도 다 까먹고 나서야

기나긴 아침겸 점심겸 저녁겸 식사를 마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현대시티아울렛 은

#가산디지털단지 역의 아울렛 중에서

코로나 방역 매뉴얼이 가장 잘 되어있는

아울렛인 것 같아요.

 

소독제도 눈에 보이는 곳곳에

층별로 깔끔하게 비치되어 있어서

틈날 때마다 소독하며 둘러보기 참 좋았고요~!

 

푸드코트도 층별로 되어있고 굉장히 크고 

트여있어서 환기도 잘되는 것 같고 

안전위생 가림막도 자리마다 잘되어있어서

예민한 제 남편도 그나마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곳 같아요~

(물론, 사람 없을 때만 갑니다...ㅋㅋㅋ)

 

푸드코트가 크다 보니,

다양한 종류의 식당도 많으니까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어디를 가서 밥을 먹을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신다면 현대시티아울렛 추천합니다!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