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헬스 관련

[쁘띠몽쉘 제로 카카오] 설탕 제로, BUT 달달한 무설탕 과자 추천!!! (내돈내산, NO Sugar 간식)

by 근면한 리뷰 2021. 10.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저는 일하면서 군것질하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

그래도 너무 안 좋은 것만 먹으면

조금 양심에 찔리더라구요;;;

 

"No sugar" 란 말이 붙어있는 과자면

그래도 좀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일단 보이면 궁금해서 사고 보는 편인데요. ㅋㅋ

(but 다이어트는 하지 않음...ㅋ)

 

얼마 전에 급하게 살 물건이 있어서

"온라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장을 보다가

마침 새로 나온 상품을 발견했어요~!

 

 

롯데제과, 쁘띠몽쉘 제로 카카오, NO Sugar

 

<롯데제과 쁘띠몽쉘 제로 카카오>

174g

 

 

"NO SUGAR"

몽쉘도 좋아하는데

No sugar 마크가 붙어있으니

안살 이유가 없어서 바로 담았어요! 

 

제로콜라, 제로사이다, 제로탄산!

제로라는 말이 붙어 있으면 괜히 사게 되자나요!

다들 그렇죠...???ㅋㅋㅋ

 

마침 일하면서 달달한 게 땡겼는데...

엄청 기대하며 구매!! >.<*

 

 

 

쁘띠 몽쉘이다보니

크기가 아주 작고 귀엽더라구요~!

 

맛은 일반적인 몽쉘보다는 단맛이 적다 보니,

약간 쌉싸름한 카카오 맛이 느껴지고

크림은 충분하긴 한데,

일반 몽쉘처럼 부드럽지는 않고

조금 퍽퍽?했어요~!

 

크기는 아주 작아서

한입에 쏙 들어가더라구요 ㅋ

그치만 한번에 입에 넣어서 먹으면

조금 퍽퍽해서 우유와 함께~!

 

 


 

아무리 설탕 제로 이긴 하지만...

원래 살짝... 기대하자나요?ㅋㅋㅋ

 

기존의 몽쉘을 생각하신다면

조금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당류가 0g 이긴 하지만

다른 성분들이 다이어트에

좋은 건 아닌 것 같아서

아주 가끔 달달한 게 땡길 때

입 터짐 방지를 위해

 한두 개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Tip.

실온으로 보관해서 드시는 것보다는

냉장고나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저는

재구매는 생각을 좀 해봐야겠지만...

No Sugar 제품에 대한 도전은 계속!!!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