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헬스 관련

[랭킹닭컴] 직접 먹어보고, 꼭 사야할 맛있는 상품 추천! (추천인:bi2223)

by 근면한 리뷰 2021. 8.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랭킹닭컴에서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그중에 추천할만한 상품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뭔 바람이 불었는지...

재택근무로 인한 디룩디룩 찐살이

갑자기 눈에 들어오고 스트레스 받고..

 

"운동은 못해도 식단이라도

좀 클린 하게 먹어볼까..."

 

계속 생각하고 고민은 하고 있었는데...

막상 어디서 뭘 사야 할지를 모르겠더라구요~

 

어디서 어떤 브랜드를 사야 할지도 모르겠고,

특정 브랜드를 선호하는 것도 없고

여러 가지 브랜드를 맛보고 싶기도 하고

 

그런데

구독하고 보는 유튜버가

랭킹닭컴에서 구매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랭킹닭컴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는데

제가 구매하려고 눈여겨 본 브랜드들이

많이 있더라구요.ㅎㅎㅎ

(귀차니즘 해결...)

 

많은 브랜드들이 있어서

다양하게 선택하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근데 5개, 10개 막 세트로 파는 게 많아서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저는 부담이 좀 됐어요.

그렇다고 맛보기 패키지는 싫더라구요~

(별로 먹고 싶지 않은 것도 포함되어 있고..)

 

 

랭킹닭컴, 맛있닭, 잇메이트, 닭가슴살추천

 

그래서 일단

1팩 담기, 낱개로 구매를 했어요~

근데 배송비가 따로 붙는 경우들이 있어서

거의 세트만큼 구매하게 되는 것들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막 담다 보니까 장바구니를 보니 금액이 헉!!

후덜덜....ㄷㄷ

금액이 만만치 않아서 일단 금액을 정해두고

1차로 주문하고 나머지는 다음에 구매를 하려고

장바구니에 일단 담아놨어요. ㅎㅎㅎ 

 

닭 가슴살이나 곤약으로 만든

새로 나온 가공식품들이 정말 많았는데...

너무 사고 싶은 게 많더라구요 ㅋㅋㅋ

 

정석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같이 일하는 직원분은

이런 가공식품은 안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치만 속세 입맛을 포기할 생각이 없는 저는...

생 닭 가슴살은 못 먹어도 이런 거라도 먹는 게

칼로리 폭탄 속세 제품보다는 나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잇메이트현미볶음밥, 잇메이트, 닭가슴살볶음밥

 

잇메이트 현미 볶음밥 갈비맛 200g

잇메이트 현미 볶음밥 양송이맛 200g

잇메이트 현미 볶음밥 김치맛 200g

 

 

집에서 곤약 밥을 먹고 있기는 한데,

아무래도 좀 귀찮을 때는

간편식을 찾게 되더라구요~

다양한 맛 중에 우선 양송이, 갈비, 김치맛을

우선 구매해보았습니다.

 

남편은 갈비맛이 맛있다 하고 

저는 김치맛이 제일 무난하더라구요~ㅎㅎㅎ

 

다 먹고 지금 또 시켰는데

갈비맛이랑 김치맛만 추가 구매했습니다.

 

 

맛있닭, 닭가슴살핫도그, 닭가슴살빵

 

맛있닭 한끼머핀 치즈 160g

맛있닭 한끼머핀 불고기 160g

맛있닭 닭가슴살 크리스피 핫도그 100g

맛있닭 한끼 소세지빵 120g

 

 

빵을 좋아하는지라...

안 먹고는 안되겠어서 구입해봤는데,

머핀 제품은 남편이 불고기를 다 먹어버리고...ㅋ

치즈만 남았더라구요~

 

나쁘지는 않았지만

안에 패티가 좀 뻑뻑한 느낌이 들어서

다시 재구매 생각은 없습니다.


핫도그는 에어프라이에 구우니까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소세지 빵은 머핀보다는 나았어요~

생각난다면 다시 구매해볼 생각은 있습니다.

(이번에 재구매는 하지 않았어요. ㅋ)

 

 

닭가슴살만두, 닭가슴살소떡소떡, 닭가슴살어묵바

 

맛있닭 한끼 반반만두 오리지널&김치 200g 

잇메이트 닭가슴살 어묵바 오리지널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떡소떡 오리지널  

 

 

남편이 만두를 좋아해서 만두도 담았는데,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지만...

만두피랑 속이 다 분리되어가지고 

먹는데 엄청 짜증....ㅋㅋㅋ

(속이랑 피랑 따로 먹음)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어묵 바는 나름 먹을만했고,

소떡소떡은 맛있더라구요 ㅎ

 

소떡소떡은 나중에 한 번 더 구입할지도...

(이번에는 구입하지 않았어요)

 

 

닭가슴살쭈꾸미볶음밥, 랭킹수산, 맛있찬

 

맛있찬 야채 무뼈닭발 130g

랭킹수산 닭가슴살&쭈꾸미 볶음밥 250g

 

 

닭발이랑 쭈꾸미 볶음밥은 남편이 다 먹었어요.

ㅎㅎㅎ

둘 다 나쁘지 않고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양은 아주 적어요~!

 

제가 봤을 때는,

이걸 누구코에 붙이나... 할 정도?ㅋ

 

남편이 먹고 싶다고 말하면

재주문 의사는 있습니다.

(저는 안 먹어봐서 맛을...)

 

 

랭킹수산어묵떡볶이, 맛있닭다이어트떡복이

 

랭킹수산 어묵 떡볶이 300g

맛있닭 다이어트 떡볶이닭 오리지널 240g 

 

 

다이어트할 때 떡볶이가 제일 먹고싶잖아요?

ㅎㅎㅎ

그래서 떡볶이도 2종류를 구매해보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떡보다 어묵 파이기 때문에

어묵 떡볶이를 더 맛나게 먹었어요~

둘 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어묵 떡볶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맛있닭에어치킨닭다리살, 잇메이트소스닭가슴살

 

잇메이트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바베큐맛 150g 

맛있닭 에어치킨 닭다리살 115g 

 

 

슬라이스 소스 닭 가슴살은 남편이 먹어버려서

무슨 맛인지 맛보지를 못했어요 ㅠㅠ

 

에어치킨 닭 다리 살은 진짜 맛있더라구요~

자메이카 통다리 치킨 좋아하는데...

그거 안 시켜도 될 맛이더라구요 ㅋㅋㅋ

간이 좀 많이 되어있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카..칼로리도 좀....

저는 2개는 먹어야...되거든요...ㅎㅎㅎ

 

암튼, 전 아주아주 만족입니다^_^*

이건 바로 세트로 재구매해서

냉동실에 쟁여두었어요~!

앞으로 계속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맛있닭구워먹는탕수육, 닭가슴살비엔나소시지

 

알쉐프 화이트 오믈오믈 200g

맛있찬 닭가슴살 비엔나 소시지 100g

맛있닭 구워먹는 탕수육 깐풍기 450g

 

 

아직 화이트 오믈오믈은

손이 안 가서 아직...  

소시지는 닭 가슴살 같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ㅎ

 

구워 먹는 탕수육은 에어프라이에 요리했는데,

쫄깃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ㅎ

저는 일반 탕수육 대체로 맛나게 먹었는데

남편은 조금 아쉬운 눈치였어요 ㅋㅋㅋ

이건 저만 다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랭킹닭컴>

 

저처럼 닭 가슴살에 입문했을 때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인 것 같아요~ㅎ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될 때

여러 가지 제품들이 있어서 저는 좋더라구요!

 

그리고,

닭 가슴살 다이어트에 질리신 분들

가끔 일탈하고 싶을 때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ㅋ

 

 

제가 지금 현재 먹어본 것 중에서는, 

 

"잇메이트 현미 볶음밥 김치맛"

"맛있닭 닭가슴살 크리스피 핫도그"

"랭킹수산 어묵 떡볶이"

"맛있닭 에어치킨 닭다리살(*Best*)"

"맛있닭 구워먹는 탕수육"

 

제품을 가장 추천드립니다!!^0^*

 

 

"랭킹닭컴 추천인"

bi2223

 

 

요즘,

어쩌다 사장에도 랭킹닭컴 제품이 나오고

유튜브 협찬, 광고도 많이 하면서

인기가 많아진 것 같더라구요~

 

저는 일단 만족스럽구요!

 

다 먹고 이번에 새로 또 주문을 했는데,

새로운 제품과 오구칩도 함께 주문했답니다.ㅎㅎ

두 번째로 구입한 상품들은 조만간 또 먹어보고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