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헬스 관련

[인테이크 - 슈가로로] 내 입맛에 제일 맛있는 곤약젤리, 무설탕 스파클링 레몬 음료!! 내돈내먹 추천템~!!! 실패한 맛도 있어요~

by 근면한 리뷰 2021. 6.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 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관련 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관련 제품이긴 하지만,

칼로리가 적은 간식거리를 고민 중이시라면

추천드리는 제품이기도 해요^^

 

(다이어트는 거의 포기했지만...

양심상 가끔 저칼로리 간식을 찾는...)

 

 

배달의 민족에서 2만원 이상 구입을 하려는데

금액이 부족해서 이것저것 뒤져보다가

마침 유튜버가 맛있다고 했던

"인테이크 슈가로로 곤약젤리"를 발견했는데

세일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 개만 사서 맛이나 한번 보자!!

하고 구매했는데,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예전에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곤약 젤리 먹어보고 실패를 해가지고

다시는 안 먹을래! 하고 구입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건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ㅎㅎㅎ

 

 

 

인테이크 슈가로로 곤약젤리 사과맛, 리치맛, 복숭아맛, 트로피칼맛

 

그래서 홈페이지를 찾아들어가서

소량 박스로 구매를 했습니다 ㅋㅋㅋ

일단 먹어보고 검증된 사과맛 10개랑 

맛이 궁금한 복숭아, 리치, 트로피칼

한 개씩 따로 구매했구요~

 

예전에는 배송비 때문에 대량으로 막 사고 

실패하면 처박아두고 유통기한 지나서 버리고.....

진짜 멍청한 짓을 많이 했어요 ㅠ

 

 

 

 

 

이런 악순환이 생기니까 

배송비가 발생해도 한 개씩 먼저 먹어보고

입맛에 맞으면 대량으로 구매하는 걸로

구매 패턴을 바꿨어요~!

버리는 것보다는 낫다는 생각에....

 

그래서 이미 검증된 사과 맛이랑 궁금한 맛들은

한 개씩 담았어요 ㅋ

 

 

 

 

슈가로로 곤약젤리

<사과>

 

사과 맛은

이미 제가 맛을 보고 검증이 된 것이었기에

역시나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사과 맛이 제가 구입한 것들 중에서는 

5kcal로 칼로리가 가장 낮더라구요~

 

인테이크 슈가로로 곤약 젤리를

전부 맛본 것은 아니지만

저는 사과 맛을 제일 추천드립니다!!!!

 

 

 

 

슈가로로 곤약젤리

<리치>

 

그리고 리치 맛!

저는 과일도 리치를 먹어본 적이 거의 없어서....ㅎ

(뷔페에서 보여도 잘 안 갖다 먹음 ㅋ)

유튜브에서 어떤 분이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맛이라고 하시길래

저도 궁금해서 한번 따라서 사봤어요~!

 

음....

한 입 먹고 남편 줘버림 ㅋㅋㅋㅋㅋ

(강제로 먹인 건 아니고...

제가 안 먹고 바닥에 뒀더니 남편이 

"왜 안먹어?" 하면서 자기가 먹더라구요 ㅋㅋㅋ)

 

암튼

제 입맛에는 화장품 맛이 나는 것 같기도하고 

영~ 별로더라구요 ㅠㅠ ㅋ

 

절~대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슈가로로 곤약젤리

<복숭아>

 

그리고 제일 무난 무난한 복숭아 맛!!!

복숭아 맛은 절대 실패한 적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맛보려고 담았습니다!

 

벗!

제 입맛에는 너~무 달아서 못 먹겠더라구요.

실패....ㅋㅋㅋㅋ

 

제 생각보다 복숭아 맛이 너무 달아서 

영~ 끝까지 다 못 먹겠더라구요 ㅠㅠ

 

이것도 다음에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슈가로로 곤약젤리

<트로피칼>

 

마지막 트로피칼!!

트로피칼 맛은 달긴 하지만

상큼한 맛이 더 강해서 나름 괜찮더라구요 ㅎ

상큼하면서 달달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음...

재구매는 아예 생각이 없는 건 아니고,

사과 맛 구매할 때 한두 개 정도 끼어서

살 수는 있을 것 같아요 ㅋ

 

 

 

 

슈가로로 스파클링

<레몬사이다>

 

그리고 마침 먹던 사이다가 떨어져서 

어떤 탄산음료를 살까.... 고민하던 중에

유튜브에서 이것도 맛있다고 했던 게 기억나서 

"인테이크 슈가로로 곤약젤리"를 구매하면서

"슈가로로 제로 슈가 스파클링 레몬사이다"

한 박스 함께 구매했어요~

 

레몬맛 말고도 사과 맛도 있었는데

사과 맛은 칼로리가 5kcal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0kcal인 레몬사이다를 구매했어요^^

 

이름처럼 엄청 상큼한 레몬사이다 맛이더라구요 ㅎ

(레몬에이드 맛?)

 

 

 

 

나그랑 사이다 먹었었는데

남편이 캔으로 된 음료수를 못 먹게 해서

코카콜라 제로 미니 페트 300ml 로 바꿨다가

새로운걸 먹어보려고

"슈가로로 제로 슈가 스파클링 레몬사이다"

바꾼 건데 이건 성공한 것 같아요 ㅎㅎㅎ

 

(색소가 들어간 콜라보다는 이게 나..낫겠죠..???)

(여전히 콜라가 그립긴 합니다 ㅋㅋㅋ)

 


 

"인테이크 슈가로로 곤약젤리"

제가 구입한 제품 이외에도

 

요구르트

자몽

청포도

패션후르츠

망고

망고스틴

석류

 

다양한 맛이 많으니까 한번 보시고

취향대로 선택해서 구입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Tip.

스타터키트로 곤약젤리 11종을

한 개씩 담아서 보내주는 것도 있으니까

그걸로 구입해서 하나씩 맛보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ㅋ

(다만... 싫어하는 맛이 있을 수도...ㅋ)

 

그리고 꼭~!!!

냉장보관으로 드셔야 합니다.

그래야 더 맛있어요 ㅎㅎㅎ

냉동실에 얼리시면 아이스크림 대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암튼

저는 사과 맛을 가장 추천드리구요! :D

슈가로로 제로 슈가 스파클링 레몬사이다도 

저칼로리 탄산음료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