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관련

[아르페-미간 주름 패치] 미간 주름... 정말 없앨 수 있을까...? 내돈내산 실제 솔직한 후기

by 근면한 리뷰 2021. 7.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아르페 미간 주름 패치" 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아르페 스마일케어 솔루션 일레븐라인 패치)

 

저는,

잠을 잘 때 인상을 쓰는 버릇이 있어서 그런지...

미간에 주름이 어느 순간부터 깊어지면서

너~무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미간 보톡스를 맞으며 관리하기도 했지만....

 

코로나 이후로는

거의 재택근무에 병원 가기도 무서워서

관리를 잘 해주지 못했어요...ㅠㅠ

그러다 보니까 어느 순간 거울을 보니,

미간의 주름이 점점.... 짙어지더라구요....

 

거울 볼 때마다

자꾸 신경 쓰이고 스트레스가 쌓여서

집에서도 관리하기 좋은 제품들을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열심히 찾아보다가,

"아르페 미간 주름 패치" 를 발견했어요!!!

 

일반적으로 바르는 화장품이 아니라

붙이는 패치로 되어있다는 게 신기하더라구요~

 

그래서,

즉각적인 효과~어쩌구~귀가 또 팔랑팔랑~♬

호구가 될 각오를 하고 한번 써보자!

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ㅎ

 

 

 

아르페미간주름패치 , 아르페 스마일케어 솔루션 일레븐라인 패치, 미간주름

 

1박스에 4개의 패치가 있는데,

4번 붙여보고 어떻게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을까 싶어서 2박스를 구매했습니다.

 

 

"아르페 주름 패치"

팔자 / 미간 / 눈가 등 다양하게 있는데,

팔자가 제일 알려져 있는 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관리하고 싶은 곳은 미간이기 때문에 

미간 패치만 구매를 했어요~!

 

글로벌 특허 [TDDS] 를 받은 기술로

마이크로 니들이 팔자, 눈가 부위에

효과적인 성분을 즉각적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침투시키고 전달, 흡수된다고해요~

 

 

"아르페 미간 주름 패치"

붙여주실 때는 스킨도 바르지 마시고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하고

바로 위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니들 패치가 손상되지 않게

필름을 떼어내고 미간에 부착한 후에

3초간 지그시 손으로 눌러주면 됩니다.

 

괜히 니들이라고 하니까 긴장되더라구요~

(쫄보...ㅋㅋㅋ)

뭐가 꾸~욱 눌러지는 느낌이 날뿐

아픈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최소한 2시간 이상

붙여줘야 하기 때문에

자기 전에 붙이고 자는 걸 권장하길래

처음에는 권장사항처럼 자기 전에 붙여줬습니다.

 

 

 

 

근데!!!

이게 좀 사이즈가 너무 작아요.

제가 미간이 다른 사람들보다 넓기도 하지만

그래도 사이즈가 작은 거 같아요....

 

아니...

미간 주름에 효과를 보려면

미간 주름에다가 붙여야 되는 거 같은데,

주름에 닿지를 않음...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미간 가운데에다가 붙이는 게...

이게 효과가 있을까 싶어요 ㅋㅋㅋ

가로주름 생긴 부분, 눈썹 앞머리에 주름...

어느 하나 닿는 부분이 없음 ㅋㅋㅋ

(이거 진짜 사용해본 분들, 저만 이런가요...???)

 

 

 

 

솔직히 

가로로 더 길게~! 넉넉한 사이즈로~!

어떤 사람이 써도 사이즈가 맞게끔

더 길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전에는 후기를 안 봤는데,

지금 이 글을 쓰면서 사이트의 후기를 보니까

저 같은 분들도 많이 계시네요)

 

그리고

자기 전에 붙이고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을 봤는데~!!!!!

제가 인상 쓰는 주름이 패치 때문에 접혀서

주름이 완전 깊게 생긴거예요~!!!!!

시간이 한참 지나 지워지긴 했지만...

진짜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보고 식겁했습니다!

(욕 나올 뻔..너무 주름이 깊게 져서)

 

그래서 이후로는

밤에 안 붙입니다....

(거울보고 충격이 너무 컸고,

그대로 주름이 질까 봐 너무 무서웠음...)

 

낮에 그냥 재택근무할 때 붙여요~

(샀으니까 어쩔 수 없이 써야죠...ㅎㅎㅎ)

근데

낮에도 일하면서 인상을 쓰니까

자기 전에 붙인 것보다는 덜하지만...

주름 부분이 또 접히더라구요~

 


 

솔직히

아직까지는 효과를 전혀 모르겠구요~

2박스 다 사용하면 조금 효과를 볼지

좀 더 써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효과를 볼 수 있게

패치를 잘라서 주름에 맞춰서 써야 할 것 같아요.

(한 번에 2개를 잘라서 사용해서)

 

마이크로 니들을 통해서 부착된 부위에

유효성분이 전달되어 효과를 보는 건데....ㅋ

아니, 주름에 닿지도 않는데

어떻게 효과를 보겠어요!!!???

 

 

일단은

다시 재구매해서 사용해볼 생각은 없구요!

남은 패치들은 2개를 잘라서

미간 주름에 맞게 붙이고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이렇게라도 사용해서 효과가 있으면 좋겠네요.ㅎ

이렇게 해서라도 효과가 있다면

다시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미간 주름 관리는

평소에 주름, 탄력 크림으로 꾸준히 관리하시고

추가로 보톡스로 주름을 예방하시면서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