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관련

[더하르나이] 리바이탈라이즈 풀페이스 아이크림, 가성비 추천템!

by 근면한 리뷰 2021.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근면한 리뷰 생활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더하르나이 선크림과 함께 구매했던

"더하르나이 리바이탈라이즈 풀페이스 아이크림"

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 이전 선크림 리뷰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D ▼

 

[더하르나이] 톤업, 촉촉함, 발림성 ok! 요즘 좋은 선크림 선블록 추천!!!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더하르나이 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저는 "그라운드플랜 오 마이 패밀리 넌케미컬 선크림"을 샘플로 우연히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열심히 사

sincere-review.tistory.com

더하르나이, 더하르나이 리바이탈라이즈 풀페이스 아이크림

 

<더하르나이 리바이탈라이즈 풀페이스 아이크림>

 

용량 30ml 

가격 32,000원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크림을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고

그냥 수분크림을 마지막에 눈가에

한 번 더 듬~뿍! 발라주는 방식으로 

눈가를 관리(..?) 했는데요. ㅎㅎㅎ

 

예전에 눈가를 관리한다고

레티놀 성분이 들어간

아이크림을 구입한 적이 있었는데,

저한테는 이게 맞지 않았는지...

눈이 따갑고, 다음날 눈이 퉁퉁 붓고

눈물이 주륵주륵 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크림을 포기하고

수분을 보충하는 방식 정도로만

관리를 해주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괜히 1+1으로 이벤트 하고 있고

어떤 분이 후기에 접촉성 피부염이 있는 피부인데

더하르나이 시카이드 크림이 너무 좋았다면서

후기를 남기신 거 보고,

 

"아이크림도 성분이 좋지 않을까...."

하는 혼자만의 생각으로....ㅋㅋㅋ

제품들을 함께 구매하게 되었어요.

(귀가 팔랑팔랑~~)

 

 

 

 

 

패키지가 로즈 골드색으로 아주 예쁘더라구요~

제품 색상도 예쁘구요.ㅎㅎㅎ

 

손등에 한번 짜보니까

풀 페이스 용이라 그런지 꾸덕한 제형은 아니고

묽은 제형에 가볍게 바를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크림도 아니고 로션? 정도의 느낌이예요~

(히알루론산 가득한 촉촉한 느낌 ㅋ)

 

저는 발랐을 때

따갑지도 않고, 눈물도 흐르지 않고

다음날 붓거나 하는 증상도 없고

워낙 아이크림을 바르지 않아 버릇해서

이 정도의 가벼움이 나쁘지 않았고

"막 바르기 좋군!"

하고 생각하는데,

 

고가의 기능성 아이크림으로

무거운 제형을 사용하셨던 분이라면

"너무 가벼운데?"

하시면서 조금 실망할 수도 있으실 것 같아요!

 


 

아이크림은 꾸준히 써야 하기에

주름에 도움을 지금 주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가성비를 따지고 마음의 위안을 얻고자~!

여기저기 눈가, 팔자, 목 등 듬뿍듬뿍 바르고

가볍게 여러 번 바르기에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현재 1+1 이벤트 중이니까

가성비 좋은 아이크림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