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관련

[메디큐브-제로모공패드] 10통 비우고 쓰는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by 근면한 리뷰 2021.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열심히 사용해보았던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다시 한번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제로모공패드를 구매하면서

모공 크림까지 같이 구매했는데,

제로모공패드랑 같이 열심히 써보고

모공 크림은 다음에 리뷰해보겠습니다!!ㅎ

 

 

 

#제로모공패드 다 사용해서 다시 구입함.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2.0, 제로모공패드, 모공패드, 스킨패드, 모공패드추천, 모공크림

 

 

 

▼ 이전 리뷰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D ▼

 

[메디큐브-제로모공패드] 2통 비우고 쓰는 솔직한 실제 사용 후기

오늘은 요즘 핫한 메디큐브의 "제로모공패드"에 대해서 리뷰해 볼까 합니다. 처음 접하게 된 건 스킨이 다 떨어져서 어떤 걸 구매할까 한참을 검색해보다가, 어떤 분이 "제로모공패드"와 "디오메

sincere-review.tistory.com

 

개인적으로 저는 한 화장품을

아주 오래 사용하지는 않아요~

 

"더 좋은 제품이 있지 않을까???"

"이게 제일 나을까...???"

"좋은 건지 나쁜 건지 모르겠네..."

"좀 지겨운데..."

 

하는 의심(!?)과 다른 제품에 대한 기대감으로... ㅋ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거나 광고에 혹해가지고...

이것저것 호갱처럼... 써보는 편입니다.ㅋㅋㅋ

 

그래서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를 사용하던 중에

다른 패드 제품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쑥 추출물이 들어있는 제품이었는데

나름 인지도도 있고 괜찮다고 추천받은 건데.....

저한테는 영~ 별로더라구요.....

 

패드도 너무 얇고,

물제형의 에센스?는 뚝뚝 떨어지고....

피부 결이 정리되는 것 같지도 않고

트리블만 더 나는거 같고....

 

쓰면 쓸수록 피부가 거칠어지는 느낌...???

 

그래서 그 제품은 구석에 박아두고

다시 제로모공패드를 구매해서 

계속 사용했어요~ ㅎ

(아직도 구석에 박혀있고,

그냥 버릴 생각입니다....)

 

 

 

 

사실 패드 제품은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를

처음 사용해 보았던 거라,

이게 다른 제품과 비교해서

얼마나 좋은 것인지 알지 못했어요~

 

그냥 비슷비슷하겠거니... 생각했는데

써본 다른 제품과 비교해 봤을때,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가 확실히 도톰하고

엠보싱 있는 부분으로 각질 정리, 노폐물 정리,

뒷부분으로 다시 한번 피부 결 정리해 주면

확실히 제로모공패드가 좋더라구요 :)

 

에센스가 많이 함유되어 있지만

뚝뚝 흘러내리지 않고,

도톰해서 사용하기도 좋고,

다시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를 사용하니까 

피부도 트러블도 들어가고 정리가 되었어요~!

 

많은 제품과 비교해본 건 아니지만....

다른 제품을 한번 써서 실패해보니까

괜히 이것저것 사서 피부 버리고

돈 낭비 하고 싶지 않더라구요~

 

 

 

 

 

물론 이걸 쓴다고 모공이 줄었어!!!!

이건 아닙니다 ㅋ

(모공은 화장품으로 줄이기는 어렵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하지만 관리는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계절에 꼭 필요하죠!)

 

모공이 확~ 줄어든다!는 아니지만

요철, 피부 결이 정리되고 꾸준히 쓰면서

제가 느끼기엔 피지가 덜 끼는?

느낌이 듭니다. ㅎ

(일주일에 한번 하는 블랙헤드 제거를

2주에 한번 정도로 해도 보기 흉하지 않다???)

ㅋㅋㅋㅋㅋ

 

일반적인 스킨 제품을

당분간 사용하지 않을 계획이라,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에 정착하려 합니다.

모공, 피부 결 정리에는

확실히 도움이 된다고 느꼈거든요~! 

현재의 효과로도 저는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왼쪽 - 이전 제품 , 오른쪽 - 리뉴얼 제품

 

그리고 이번에 받아보니

케이스가 변경되었더라구요~

 

크기도 더 커졌고 뚜껑 닫는 부분도 달라졌구요~

 

개인적으로 이전 거는 한번 열면

뚜껑이 안 닫혀 가지고 맘에 안 들었는데,

그 점이 완전히 개선되었네요!! ㅎㅎㅎ

뚜껑이 쏘옥 안쪽으로 아주 잘 닫혀요!

(크기는 왜 커진 건지... 알 수 없지만....;;;)

 

 


 

 

암튼!!!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었는데,

 

이미 넓어진 모공은 어찌할 수 없지만.....

관리는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이 나온다면 모르겠지만,

당분간은 유느님과 제 경험을 믿고 정착하여

쭉~ 사용하려고 합니다!

 

 

 

 

 

한번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제가 좋다고 확실히 느낀 점은

 

 

요철과 피부 결이 정리된다.

확실히 피부가 부드럽습니다.

에센스나 로션을 바를 때

피부가 거칠지 않고 부드러워서

기분이 좋아요!!!

 

남편도 패드를 함께 사용하는데,

요즘 가끔 거울을 보면서

"나 피부가 쫀쫀해진 것 같아~"

하고 말하곤 합니다.ㅋㅋㅋ

 

 

블랙헤드 관리 주기가 조금 늘어났다.

모공을 현미경으로 관찰한 것이 아니라

모공이 타이트닝 되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피지가 관리가 되고 있다는 뜻이겠죠? ㅎ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는다.

패드 제품들을 매일 사용하면

자극이 너무 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저는 오히려 안 쓰면 피부가 안 좋아지더라구요.

 

 

위 3가지가 가장 큰 것 같아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저는 꾸준히 사용하면서

충분히 좋다고 느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

 

 

Tip.

이제 곧 여름 휴가철이 시작될 텐데,

통이 커서 휴대용으로는 힘들어요~

구매하실 때 가능하시면

휴대용 케이스를 꼭 함께 구매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