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관련

[메디큐브-제로모공크림2.0] 모공수축에 정말 효과가 있을까? 내돈내산 실제 후기 (feat. 한통 사용)

by 근면한 리뷰 2021.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제로모공패드와 함께 구매했었던

"제로모공크림2.0"

사용해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 이전 제로모공패드 리뷰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D ▼

 

[메디큐브-제로모공패드] 10통 비우고 쓰는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열심히 사용해보았던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를 다시 한번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제로모공패드를 구매하면서 모공 크림까지 같이

sincere-review.tistory.com

메디큐브, 메디큐브제로모공크림, 모공크림, 제로모공크림

 

< 제로 모공 크림 2.0 >

50ml

38,000원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를

열심히 사용하고 만족하다 보니까

제품에 믿음이 가서인지,

자연스럽게 제품을 하나씩 하나씩

메디큐브 제품으로 바꿔서

사용해 보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지금 날씨가 너~무 더워서

다른 것보다 모공관리가 중요하다 보니까

기존에 사용하던 수분크림 말고

이 계절에 맞게 모공 크림을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로모공패드도 만족스러웠으니까

같은 라인에 있는 크림을 같이 사용하면

더욱더 효과가 좋을 것 같기도 했구요. ㅎㅎㅎ

 

세럼이나 에센스 종류는 그전에 구매한

메디큐브 트리플 콜라겐 세럼이 많아 가지고...ㅋ

세럼까지 구매는 하지 않고

일단 크림만 추가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ㅎ

 

제로모공패드를 구매하면서

제로모공크림이 1+1 이벤트를 진행하길래

얼른 함께 구매를 했습니다!!!^^*

 

 

 

제로모공크림, 메디큐브제로모공크림, 메디큐브트리플콜라겐크림

 

크기는 생각보다 크지 않더라구요~

메디큐브 트리플 콜라겐 크림을 다 쓰고

제로모공크림을 산 거라 비교해보니까

제로모공크림이랑 용량은 50ml 로 같은데

패키지의 크기는 작더라구요~

(트리플 콜라겐 크림도 리뷰를 해야 하는데....ㅠ)

 

향은 아무래도...

모공,여드름등에 관련된 화장품이다 보니까

뭐랄까... 음... 여드름 화장품 향?? 아시나요? ㅋ

여드름 관련 화장품들은

향이 좀 의약품? 연고? 같은 향이 나는데

그런 향... (!?)이예요. ㅋㅋㅋ

 

저는 향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편이라...

효과만 좋으면 됐죠~ 뭐...ㅎㅎㅎ

 

 

 

 

 

사용감은 좋습니다.

아무래도 모공을 케어해주고

관리에 도움을 주는 크림이라 그런지

바르면 일반 수분크림과 다르게

피부가 매트해 보이는 느낌을 줍니다.

 

음...

수분 가득한 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반짝반짝 혹은 번들번들하잖아요???

그런데 이건 바르면 피부가 매트해 보입니다~

(발리기는 엄청 부드럽게 발려요~)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준다고 하는데

제가 사용하기에는

수분감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요~

수분이 부족하면

오히려 수분을 채우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피부에서 유분을 더 많이 배출하게 되는데

이것만 바르고 마무리하면

모공에서 유분이 퐁!퐁! 하고 올라와서

땀난 것 처럼 보이더라구요~

 

남편이....

"덥냐고~ 왜 이렇게 땀을 흘리냐고....ㅋㅋㅋ"

 

그래서 저는 수분크림을 꼭 위에 덧발라 줍니다!

피부에 수분 공급은 중요하니까요!!!^^*

 

 

나이가 어리신 분들은 제로모공크림까지만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긴 한데~

30대 중반의 저는.... 아무래도....

수분을 좀 더 채워서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ㅎ

 


 

암튼

"제로모공패드"와 함께

"제로모공크림"을 사용한다고 해도

효과가 배가 된다거나

그런 거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마음의 위안! 아시죠..!? ㅋㅋㅋ

같이 사용하면 훨씬 낫겠죠, 뭐~ ㅎㅎㅎ

 

한 통을 다 쓴 지금 트러블도 없구요~

"모공관리를 꾸준히 한다!" 는

마음의 위안을 얻고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ㅎ

 

나머지 한통도 열심히 사용할꺼고

더위가 물러설 때까지는 제로모공크림으로

꾸준히 관리를 할 생각입니다.

(계절에 맞게 제품을 사용하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제로모공패드"를 사용하시면서

만족하시는 분이라면

이왕이면 "제로모공크림"을 함께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