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관련

[메디큐브-제로모공원데이세럼] 하루 만에 모공이 달라진다는데.... 내돈내산 솔직 리뷰! (feat. 한통 사용 후)

by 근면한 리뷰 2021. 9.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메디큐브 제로모공원데이세럼"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느 순간부터 모공이 엄청 신경 쓰이면서

모공관리 제품에 관심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렇게 사용하게 된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이제는 15통 정도? 그 이상 사용한 것 같은데...

 

이제는 하도 많이 사용해서

몇 통째인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암튼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남편이랑 같이 쓰니까 더 빨리 없어져요ㅠ)

 

 

▼ 제로모공패드 리뷰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메디큐브-제로모공패드] 10통 비우고 쓰는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열심히 사용해보았던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를 다시 한번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제로모공패드를 구매하면서 모공 크림까지 같이

sincere-review.tistory.com

 

"제로모공패드"에 만족하다 보니까

메디큐브 모공관리 제품을

하나씩 사기 시작했는데...

그러다 보니까 계속 메디큐브 광고 제품이

알고리즘으로...ㅋㅋㅋ

 

 

 

광고에 갑자기 "제로모공원데이세럼" 제품이

많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위와 같은 광고 많이 보셨죠...???ㅎ)

 

"모공 슈링크, 단 하루 만에 모공 축소"

 

라는 말이 솔직히 믿기지는 않았지만,

메디큐브 제품에는 어느 정도 믿음이 생겼고

제로모공패드도 또 사야 할 시기이기도 해서

모공패드와 함께 "제로모공원데이세럼"

망설임 없이 구입을 했습니다! :D

 

 

메디큐브, 제로모공원데이세럼, 모공세럼

 

<제로 모공 원데이 세럼>

30ml

35,000원

 

 

모공 슈링크, 하루 만에 모공을 축소해 준다고

엄청 광고하는 걸 보고,

 

"화장품으로 어떻게 모공을 축소해?"

"이거 이거 또 호구되는 거 아니야?"

 

하면서 의심은 했지만 한편으로는...

 

"메디큐브 제품은 다르지 않을까..."

 

하면서

살짝 기대하는 마음으로

사용을 시작해 본 것 같아요. ㅎㅎㅎ

 

 

메디큐브, 제로모공원데이세럼, 모공축소

 

일단,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로 피부를 정리해 주고,

다음으로 "제로모공원데이세럼"을 발라주었어요!

 

그리고 제로모공크림을 바르고

그다음에는 수분크림을 한 번 더

덧바르는 식으로 사용했습니다.

 

 

▼ 수분크림을 한 번 더 덧바르는 이유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

 

[메디큐브-제로모공크림2.0] 모공수축에 정말 효과가 있을까? 내돈내산 실제 후기 (feat. 한통 사용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제로모공패드와 함께 구매했었던 "제로모공크림2.0" 을 사용해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 이전 제로모공패드 리뷰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D ▼

sincere-review.tistory.com

 

"제로모공원데이세럼"은

약간 푸른빛을 띠는 세럼이예요~!

콧물 같은 제형이 아니라 물타입이구요!

 

바르면 얼굴이 끈적끈적합니다.

바르고 손바닥으로 피부를 만져보면 

그 손가락에 물풀 발라서 거미줄 만들 때처럼...ㅋ

손바닥이랑 피부가 끈적끈적해요.

 

이런 끈적함이 모공을 붙여주는 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지금 한 통을 다 써가는 상황에서는 

그 끈적임도 줄어서...

이제는 별로 끈적이지 않더라구요???

(왜 그럴까요...???0_0;;)

 

어쨌든!

수분크림까지 모든 기초를 마치고

 

"다음날에 아침에 일어나면 어떻게 변할까...."

 

기대 안 하는 척 내적으로는 엄청 기대를 하면서

잠을 잤던 것 같아요..ㅋㅋㅋ

 

 

 

 

 

다음날!!!!

...

...

...

 

아무리 거울을 들여다보아도...

별 차이가 없는데...?????????

눈을 부릅뜨며 들여다보고 들여다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흠....

 

"어떻게 모공이 하루 만에 줄어들겠어요...?"

 

그것도 화장품으로...ㅋㅋㅋ

(메디큐브...과대광고는 좀... 별로네요...)

 

그래서 원래는 하루만 써보고

바로 리뷰를 하려고 했어요!

광고에서 하루 만에 줄어든다고 했으니까

하루 써보고 솔직하게 리뷰해야지!!! 했는데....

할 말이 하나도 없는 거예요 ㅋㅋㅋ

 

그래서

"그래... 모공을 화장품으로 어떻게 줄여.."

"한 통이라도 다 써보고 리뷰를 남겨보자!"

 

해서 이제 리뷰를 남깁니다. ㅎㅎㅎ

 


 

한통 다 쓰고 어떠냐구요...???

음....

아직도 크게 할 말은 없어요....ㅠㅠ

 

이 글을 쓰는 지금도 난 메디큐브를 신뢰하니까

다시 한번 거울을 들여다보고 있지만....

잘 모르겠어요...ㅠㅠ ㅋㅋㅋ

 

내가 잘 몰랐던

나의 작은 모공들은 줄어들었을까요...?

신경 쓰이는 큰 모공들은

아직 제 눈에는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잘 보이지 않아요....

현미경으로 들여다볼 수가 없으니...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제로모공패드"를 쓰고 좋다고 느꼈는데

그 이상의 느낌은 아직 모르겠네요...;;;

 

 

그래도 

다시 한번!!!

 

"메디큐브에서 열심히 연구해서

만들어낸 제품이니까 꾸준히 써보자!"

 

하면서 한 번 더 구입해서 일단 되든 안 되든

내 모공은 관리가 되고 있다고 믿고

좀 더 써보려구요!^^;;;

 

모공축소는 시간이 지날수록

좀 더 좋은 기술의 레이저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그때 까지는

"더 이상의 악화를 막기 위해서

화장품으로라도 열심히 관리해야겠다!"

고 생각 합니다... ㅎㅎㅎ

 

하루 만에 모공축소에 혹! 하지 마시고

 

"그래도 안 하는 것보다 낫다!!!"

"내 눈에 안 보여도 관리는 해줘야지!!!"

 

하는 분들에게는 추천을 드립니다 :)

 

 

Tip.

"제로모공원데이세럼"만 사용하지 마시고,

이왕 관리하실 거면 그래도

제로모공패드와 제로모공크림까지

함께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도 일단 계속 같이 사용하려구요!ㅎㅎㅎ)

 

 


 

<함께 보면 좋은 글>

 

제로모공패드 2통 비우고 쓴 실제 사용 후기

 

제로모공패드 10통 비우고 쓴 실제 사용 후기

 

제로모공크림 정말 모공 수축에 효과가 있을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