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리뷰

[아무나 쉽게 따라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인스타 초보 탈출해서 마케터로 성장하기

by 근면한 리뷰 2020. 10.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근면한 리뷰 생활"입니다.

 

오늘은 제가 읽은 책

<아무나 쉽게 따라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에 관한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요~

 

주말에 남편이 일을 마치고

선물이라며...!!!

저에게 깜짝 이벤트로...

마케팅 책을 선물로 주었어요.ㅋㅋㅋ

(낭만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는데,

아무래도 인스타그램을 공부해야 할 것 같다고

예전에 말한 게 기억이 났는지...

광화문 근처에서 일을 보고

마침 근처에 큰 교보문고가 있어서

거기에서 이 책을 사 왔더라고요 ㅎㅎㅎ

 

 

아무나 쉽게 따라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 황규진 지음

 

책의 제목은,

<아무나 쉽게 따라 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이예요!

 

제가 어느 분의 블로그를 보다가 

그분이 인스타그램 공부를 하는데 이 책을 보면서

몰랐던 것들을 알게 돼서 너무 좋았다고 하셔서 

"나도 한번 읽어봐야겠다!" 하고

전에 반디앤루니스에 갔을 때 구입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라서 없어서 못 샀거든요~ㅠ

 

제가 사고 싶은 거 없다고 너무 아쉬워했는데...

그걸 기억하고 남편이 교보문고에는 마침

재고가 있어서 사 왔더라고요 ㅎㅎㅎ

(괜히 품절이면 더 사고 싶어 지는 심리...ㅋ)

 

 

 

저는 책을 읽을 때 지은이 소개란도 꼭 봐요 ㅎ

어떤 사람이 책을 썼는지, 경력이 어떤지~ 

다들 그러신가요..???ㅎ

 

@seoul_korea 계정을 운영 중이시고

대기업의 인스타그램 계정 등도 운영하셨고,

10년 동안 활동한 분이라고 하시니까

왠지 믿음이 갑니다 ㅎ

 

 

 

여러분도 책 읽기 전에 혹은 책 사기 전에 

목차는 한 번씩 훑어보시죠...???ㅎ

 

저는,

이번에는 그냥 바로 구입을 했지만

보통은 항상 목차를 먼저 읽고

가장 보고 싶은 내용의 페이지를 본 다음에

페이지에 제가 원하는 내용이 담겨있는 책이라면

바로 구입을 합니다!!! 

 

저는 아직은 아날로그 감성이라 그런지...

남편은 리디북스, 전자책을 구입해서 많이 읽는데

저는 책은 무조건 종이어야 읽히더라고요 ㅠ

(저 같은 분 없나요..?ㅠ)

 

그리고 책을 책꽂이에 하나 둘 꽂아 놓으면서

책장에 가득한 책을 보면 어찌나 뿌듯한지....

(그렇게 읽지도 못한 책이 빽빽하게.....ㅋㅋㅋ)

 

 

 

 

<아무나 쉽게 따라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기본에 충실한 책 같아요~!

인스타그램을 어느 정도 운영하신 분들이 보시면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고요~

하지만 저는 완전 인스타 쌩초보인지라...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인스타 Name이

검색에 중요한 요소가 되는지

조차도 모르는 완전 생초보였거든요 ㅠㅠ

이것만 적용해도 참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ㅎ

 

 

 

이 책은 퍼스널 브랜딩을 원하는 사람, 자영업자,

소상공인, 회사에 갓 입사한 신입 마케터,

회사를 운영하는 대표 등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 또는 가게, 회사를 브랜딩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라고 하니까

해당되시는 분들은

한 번씩 읽어 보면 어떨까 싶어요! ㅎ

 

인스타그램 계정을

어떤 식으로 처음 시작해야 할지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나침반이 될 만한 책을 찾으신다면

한번쯤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